본문 바로가기
고독한방랑자

국수뽑기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by 골드리버 쥬얼리 2020. 5. 25.

미니어쳐DIY재료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34% 16,400원에서
10,7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4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상품구매


국수뽑기 추천 | 18개월 아기가 잘 가지고 놀아요. 친구네가 이거 말고 치과의사놀이 샀는데 그거는 아기가 무서워해서 꺼내지도 못한대요. 그래서 어린 연령에는 이렇게 요리하는 게 낫다 싶어요.

장점: 색깔이 다양하고 말랑말랑해서 흥미를 잘 보여요. 잘 가지고 노네요.

단점: 동봉된 주사기? 형식의 짤개나 토스트기를 아주 꼬옥 눌러줘야해서 아이 스스로 할 수가 없어요. 어른이 다 해줘야하는데 어른도 몇번 하면 힘들어요 ㅠㅠ

색이 다 섞여서 똥색이 되었어요 ㅋㅋㅋ 한 번 만들면 색 섞이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아직 말려보지는 않았고 섞인채로 통에 넣어서 쓰는데 재사용을 여러번 할 수는 없는거 같아요. 꺼내 놀때마다 조금씩 마르는지 점점 더 단단해지는 느낌이에요.

꺼내기가 힘들어요. 포크 그런걸로 막 파내야해서 아이 혼자서는 못해요. 꺼내다보면 손톱에 다 끼어요ㅠ


좋아요 | 향이 좋네요~세살 터울이지만 많이 싸워서 두개 샀는데 잘 가지고 놉니다. 한번 놀때 오래 갖고 있는것 같아요~
가격대비 좋슶니다.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혼합 색상플레이 도우 보다는 하비클레이가 좋던데 도우 땜에 사요 .
품절 후 풀리길래 10440원 줬는데 8800원까지 떨어졌다 오르네요 . 아까워라 .
식빵 만들 때 클레이 많이 쓰게 되서 쫌 그래요 .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혼합 색상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클레이 다양한 툴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혼합 색상냄새 안 나고 손에 안 붙어서 좋아요.
다른 것 보다 좀 늦게 군는 것 같아요.
그런데 옷에 붙으면 잘 안 떨어져요
도구가 많아서 아이들이 다양하게 놀 수 있어서 좋으네요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상품구매


The post 국수뽑기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국수뽑기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주방놀이 토스트만들기 E0039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