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독한방랑자

여자10대쇼핑몰순위:착즙당근주스 루가니 당근주스

by 골드리버 쥬얼리 2020. 7. 3.

토마토,당근주스 루가니 당근주스
2% 19,500원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955원 적립 가능합니다.

루가니 당근주스 상품구매


달콤하고 맛있는 착즙당근주스 | ***당근의 효능***
당근은 녹황색 채소 중 베타카로틴의 함량이 가장 높다. 이 베타카로틴은 체내 흡수되면 비타민 A로 전환되는데 이는 특히 눈 건강에 좋으며, 이외에도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방지 및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당근에는 루테인, 리코펜 성분이 풍부하여 눈 건강과 시력 형성에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 향상, 고혈압, 동맥경화를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 A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기름과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이 훨씬 높아지기 때문에, 껍질째 기름과 함께 요리하는 것이 당근의 영양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조리법이다. 기름에 살짝 볶아 볶음요리를 만들거나, 얇은 튀김옷을 입혀 튀겨먹어도 좋다.  
당근에는 비타민 C를 산화시키는 아스코르비나아제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비타민 C가 풍부한 다른 채소와 함께 섭취할 경우 흡수를 저해할 수 있다. 단, 아스코르비나아제는 열과 산성에 약하기 때문에 식초를 첨가하거나 가열 조리를 하면 다른 채소의 비타민 C를 온전히 흡수할 수 있다.

***구매이유***
평소에 당근향이 거슬리고 식감이 잘 맞지않아 몸에 좋은 걸 알면서도 안먹게 되더라고요.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찾다 루가니 당근주스를 찾게됐어요.

***제품특징***
3팩에 1만9천원대면 싸진 않네요. 1팩당 750미리 들어있어요.
99.999퍼센트 당근즙이에요. 따라서 개봉 후 3일안에 다마셔야해요. 방부제 무첨가네요.
색은 진하고 선명한 이쁜 당근색이네요.
맑고 가볍지 않은 약간 밀도가 느껴지는 농도에요.
비릿한 당근향은 거의 안나요.
어? 이게 당근 맞나? 할정도로 달콤합니다. 성분을 다시 한번 봤는데도 당근 밖에 안들어갔는데 포도즙이 첨가된 것 처럼 신기할 정도로 달아요.
채소 착즙인데도 과일주스처럼 달콤하고 부담없는 맛이라 당근을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바라는점***
당근은 비싼 채소는 아니잖아요. 수입이라 조금 더 비싼건 이해하겠지만 가격을 좀 더 합리적으로 맞춰주시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요즘 동남아브랜드 착즙 과일주스도 3천원대에 구매가능하잖아요?

이상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솔직한 구매후기 작성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족눈건강 방부제없는 당근99.995%+비타민c 루가니 | 요즘 당근주스에 아주 빠져서요
이전에도 사과랑 당근으로 된 주스를 샀었는데 사과가 들어가서 그런지
당근보다는 사과맛이 강하고 색도 연하더라구요 (맛은 있었지만)
일단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완전 당근밭이구요
함량을 보니 당근이 99.995퍼센트라네요 그리고 미량의 비타민..
그래서 마시기전엔 생당근 냄새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당근냄새안나고 광.장.히 달아요!
아마 완전 생당근을 기대하신분에겐 실망스러우실듯하지만
저처럼 당근주스는 먹고싶으나 또 아주 건강한 맛의 당근주스일까봐 걱정한
사람에게는 나름 괜찮은 맛이에요 <br>여자10대쇼핑몰순위:착즙당근주스 루가니 당근주스<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