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독한방랑자

국내산 알찬모듬쌈 대박

by 골드리버 쥬얼리 2020. 4. 20.

제가 궁금한상품 상추,깻잎,쌈채소 국내산 알찬모듬쌈 핫딜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쎄일전가격 16% 9,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8,300원 세일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1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국내산 알찬모듬쌈 상품구매


대박 반드시 구매하세용!!!!☆ | 와 여태 주문했던 채소중에서

제일!!제일 신선했던 제품이에요!!!!

진짜 놀랐어요 양도 많고 한~~~부분도 무른 부분이없이

완벽하게 왔어요 진짜 진~~짜 놀랬어요

이정도 가격으로 진짜 이름처럼 알찬 구성을 먹을수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마늘과 고추도 몇개 들어있었구요

쌈장도 동봉되어 있었어요!!!!

캠핑가실때 이거 한팩들고가면 진짜 완벽 그자체?????

그리고 쌈채소를 자주살때마다 느끼는건데 신선하기만하고 특유의 향이 덜나서

뭘씹는건지 잘모를때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진짜 가지각생 향을 다느꼈어요!!!!

흐흐흐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여태껏 산 쿠팡 야채류 중 퀄리티 최고 | 우와…… 싱싱그자체에다가 박스만 봐도 프레시합니다.
이름처럼 프레시가 받자마자 느껴지구요!!!
상품도 우왘ㅋㅋㅋㅋ 원래 아래에 깔려있는 채소는 좀 안좋은거 많이주시는데 이건 우와 대박!!!!!!!!!!!! 다이어트중인데 계~~속구매할게요♡♡♡ 앞으로도 같은 퀄리티 좋은 상품 부탁드려요 짱짱맨!!!!!


구매하지 마세요. | 여태껏 산 채소류 중에 최고에요!! 시든 거 받으신 분도 있다 해서 큰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양도 푸짐하고 종류도 제법 여러가지가 있어서 여러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저희집 3인 가구 기준 )
솔직히 요즘 같은 시기에 마트 가서 사는 것도 그렇고 직접 눈으로 보고 살 수도 없는데 이정도 퀄리티면 재구매 의사 100프로 입니다.
제육 볶음랑 같이 먹으려 샀는데 통마늘도 들어 있어서 좋네요 ㅎㅎ


국내산 알찬모듬쌈, 400g, 1팩* 재품 *
국내산 모듬 쌈채소 400g
한끼 고기쌈으로 충분한량(요건우리집계량)
워낙 쌈을 좋아하는지라
모듬쌈은 적상추.배추상추.치커리.케일.깻잎
마늘소량. 고추(매운고추) 쌈장
이렇게 들어있네요
가격은 7천원대

* 모듬쌈 먹어본후기 *
그냥 마트에서 도 살수있는 쌈 이지만
갈비주문하면서 쌈채소 도 같이 주문해
처음으로 먹어본 모듬쌈
생각보다 싱싱해서 갈비와함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엔 역시 쌈이있어야죠
쌈채소안에 소량에 깐마늘이 들어있는걸
쌈채소 씻으며 알았네요
쌈채소 밑에 있어서 보는순간 이런것도있네
보물을 발견한듯 가족들에게 말을건냈다ㅋㅋ
소량에쌈장과고추가 들어있어
고추다져 쌈장에 넣고
쌈먹을때 고기와함께 먹으니
알싸한게 고기와 잘~ 어우러진다
참~ 새벽배송 좋아요
집앞까지 같다주는 서비스
싱싱함을 집에서 받아 즐길수있다니 ^^


국내산 알찬모듬쌈, 400g, 1팩이걸 먹으라고 보내준건지. 내가 제일 싫어하는거 먹는거가지고 장난치는거.

야체들은 무슨 시들고 물러서 버리기 아까워서 중간에 끼워서보낸건지…

업체양반 이런것은 댁들이나 드시지…
요즘 모듬쌈 슈퍼에서 얼마할까. 싼맛에 구매한것도 아닌데 지금 먹는거가지고 장난하나.

제발 양심껏 합시다.
어제저녁에 구매해서 오늘 아침에받은 야체
일일히 확인해서 골라다버리고. 맘같아서는 다시 그대로 보내려했는데….

우리 양심껏 본인이 먹는다생각합시다


국내산 알찬모듬쌈 상품구매


The post 국내산 알찬모듬쌈 대박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국내산 알찬모듬쌈 대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